에이스 게임즈, 타워 디펜스 RPG ‘에이스 디펜더’ 사전예약 실시

  • 입력 2021.02.15 15:4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 게임즈(Ace Games, 대표 유지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타워 디펜스 전략 RPG '에이스 디펜더(Ace Defender)’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에이스 디펜더’는 반란군에 맞서 용족의 공주를 지키는 것을 목표로, 다채로운 유닛 카드를 활용한 공격 및 대열 배치 등 전투와 전략의 묘미가 압권이다.

 

또한 타워 디펜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고, 턴마다 영웅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침략하는 적들을 막아야 하는 턴제 대항 시스템을 채택해 직관적인 전투를 가능케 했다.

 

특히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200명까지 참여 가능한 대규모 전투를 구현해 경쟁심을 고취시키며 뛰어난 그래픽으로 영웅, 건축물, 스테이지 등 다양한 오브젝트를 사실감 있게 표현해 몰입감을 높였다.

 

이외에도 희귀한 아이템과 고급 무기를 발견할 수 있는 랜덤 미로 탐험, 상대방의 공격을 상쇄하기 위해 순발력과 전략성이 요구되는 PVP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방치형 모드를 구현해 클릭 한 번만으로 영웅들을 파견하고 자동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등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시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한정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하고, 전체 플랫폼의 사전예약자가 120만명을 달성하면 1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