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회귀: 블랙 서바이벌 1월 스쿼드 승률 1등! '실비아' 루트 공략

  • 입력 2021.01.12 14:2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살펴볼 캐릭터는 '실비아' 입니다. '실비아'는 빠른 기동력을 이용하여 여러지역을 돌아다니며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스쿼드'에 특화된 캐릭터로 스쿼드 승률 18%, 솔로랭크 승률 3%대 의 캐릭터 입니다.

자세한 루트는 아래에서 루트 아이디를 통해 공유 드리겠습니다.

이번 공략에서 살펴볼건 '스쿼드' 루트로 '실비아'의 경우 패시브 '그란투리스모'가 지역을 탐사할때마다 공격속도가 오르고 전 지역을 탐색하면 스킬데미지가 상승하므로 빠르게 전지역을 돌아다니는게 중요한 캐릭터 입니다.

스쿼드에서의 아이템은 랭커들의 템트리를 참고하였고 무기는 엘레강스, 옷은 석양의 갑옷 그리고 장신구는 탄창을 고정으로 하고 나머지는 아래와 같이 세팅하되 더 좋은 아이템이나 만들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면 그걸로 변경하여도 됩니다.

루트는 병원-연못-절 순으로 이동하며 연못까지 파밍하게되면 무기와,팔,장식이 완성되고 절에서 갑옷 또한 완성이 됩니다. 

그 이후로는 골목길을 들려 양궁장으로 가서 파밍을 마무리해도 되지만 사람들을 찾아다니거나 빠른합류를 하여 보급이나 다른사람의 아이템등을 파밍하여 아이템을 맞추어도 좋습니다.

이 루트의 경우 병원, 연못, 절 3루트에서 많은템이 빠르게 완성되어 '실비아'의 패시브를 활용하기가 쉽고 빠른 합류로 다른 스쿼드를 잡아내는 '트럭' 운영이 가능합니다.

인게임 내에서 해당 루트를 사용하시려면 id : 155533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1월 '실비아' 스쿼드용 루트를 살펴 보았고 이 루트를 듀오나 솔로에서도 충분히 사용하셔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러면 다음 공략에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