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조합표,추천 덱 공략

  • 입력 2020.12.01 12:4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살펴볼 공략은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추천덱을 알아 보고자 한다.

이번 공략에서 살펴볼 덱은 무과금 기준으로 전설 캐릭터가 적게 들어가는, 초반에 하기 좋은 덱을 살펴볼 것이고 아래에서 설명할 기본덱을 베이스로 수정해 나가면 될 것 같다.

 

초반을 지나갔고 전설 캐릭터가 많다면 '다비 덱'이라던지 '제거티'덱을 사용 할 수 있겠지만 이번 공략에서는 다루지 않는다.

일단 초반에 유용하게 쓸 수 있고 상위 아레나까지 가는데 큰 도움을 주는 이미르 덱이다. 기본적인 조합은 아래와 같다.

이 덱의 경우 많은 변형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이미르 위주의 덱으로 이미르는 슬로우 된 적에게 추가 피해가 있으니 슬로우를 주는 캐릭터와 함께 쓰게 된다.

 

다음은 전설 등급의 캐릭터 '아텐'과 언노운을 중심으로 하는 독 덱이다.

독 덱의 경우 마스터리에 치명데미지와 치명타 확률을 챙겨주는게 좋다. 

메인 딜러인 '아텐'의 주력딜인 터지는 데미지가 치명타의 효율을 잘 적용 받는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덱은 코스밈 덱이다.  사실 코스밈 덱은 전설 캐릭터가 '코스밈' 말고도 오로라밈킹이나 샤미시가 필요한 만큼 무과금이나 초반에 쓸 수 있는덱은 아니다. 

그래서 본 글에서는 '오로라밈킹' 없이 쓸만한 코스밈 덱을 소개하고자 한다.

본 글에서 소개할 코스밈 덱 전에 기본적인 코스밈 덱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하지만 여기에서 오로라 밈킹이 없다면 아래와 같은 조합을 추천한다.

이미르를 차용한 코스밈 덱인데 이덱은 3성 이전에는 코스밈 위주로 생산을 하며 3성 이후 부터는 이미르 위주로 플레이 하면 된다.

여기까지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추천 덱을 살펴 보았고 이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