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코리아,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 시청 경험 확장 “트위치, 야구가 가장 재미있는 공간”

  • 입력 2020.07.31 14:4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치 코리아가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트위치 코리아는 5월 5일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개막일부터 한국프로야구 공식채널1~5를 통해 경기를 중계하고 있다. 다섯 개 채널 팔로워 수를 합하면 약 15만에 이른다.

 

트위치는 이용하기 쉽고 안정적인 중계 플랫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른 시청자와의 실시간 소통, 인기 스트리머의 공동 중계 방송 등 다양한 재미를 더해 야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트위치 코리아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기능을 더해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시청 경험을 더욱 향상시켜 나간다.

 

먼저, 트위치 코리아는 7월 초부터 ‘실시간 승자예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트위치 계정이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한국프로야구 공식채널 다섯 개에서 야구를 시청하며 매회 차 승자를 예측하고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포인트 랭킹은 실시간으로 반영 및 변동되며 월 단위로 초기화된다.

 

한국프로야구 공식채널 구독은 오늘 31일부터 활성화된다. 트위치 twitch.tv에서 ‘KBO’를 검색하고, 상단에 노출되는 ‘한국프로야구1’부터 ‘한국프로야구5’ 중 하나 이상을 구독하면 광고 없이 경기를 시청하면서 트위치 모든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야구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은 ‘스트라이크’, ‘볼’, ‘아웃’, ‘세이프’ 등 야구 공통 이모티콘과 ‘야!’ ‘마!’ ‘말래!’ ‘떽!’ 등 구단 별 유행어 이모티콘으로 구성된다.

 

트위치쇼(https://www.twitch.tv/twitchshow) 채널에서 한 주간의 야구 경기를 정리하는 ‘Weekly 야매쇼’도 시즌2로 새단장을 하고 8월 중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