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Xbox Game Pass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모험 제공

  • 입력 2024.03.29 13:5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3월 29일(한국 시간 기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인기 게임 디아블로 IV가 Xbox Game Pass에 정식으로 등장했습니다. 이제부터 Xbox Game Pass Ultimate, PC Game Pass, 그리고 콘솔 버전의 Xbox Game Pass 구독자들은 무한한 모험의 세계로 발을 내디딜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아블로 IV는 천상과 지옥의 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액션 RPG 게임으로, 그 동안의 시리즈 중에서도 특히 방대한 오픈 월드와 다채로운 콘텐츠로 모험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구독자들은 이제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정기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아이템, 적, 그리고 게임 메커니즘을 경험하며, 연계 퀘스트와 같은 인기 있는 요소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은 크로스플레이와 진행 데이터 동기화 기능을 지원하여, 어떤 플랫폼에서든 친구들과 함께 또는 혼자서 모험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러한 특성은 디아블로 IV를 더욱 매력적인 선택으로 만들어주며, 플레이어들 사이에서의 소통과 상호 작용을 강화합니다.

출시 이후, 디아블로 IV는 블리자드의 역사상 가장 빠른 판매 기록을 세우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습니다. 올해는 게임의 세계를 더욱 확장할 첫 번째 확장팩 '증오의 그릇'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확장팩은 디아블로 IV의 어두운 서사를 계속 이어가며, 대악마 메피스토의 악랄한 계략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 추가 정보는 올 여름 공개될 예정이며, 그 전까지 플레이어들은 현재 진행 중인 '피조물의 시즌'에 참여하여 악마들을 처치하며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Xbox Wire 사이트와 디아블로 IV의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더 많은 정보와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Gamespress를 통해서도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Xbox Game Pass 추가를 통해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디아블로 IV의 방대한 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