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 나이트 어비스’ 테크니컬 테스트 시작,트레일러 영상 공개

  • 입력 2024.03.27 13:0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산업의 선두주자, 히어로 게임즈는 자사의 개발 스튜디오인 판 스튜디오가 힘을 합쳐 개발한 최신 3D 판타지 어드벤처 RPG인 ‘듀엣 나이트 어비스’의 기술 시험 단계에 들어갔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와 동시에, 게임의 생생한 인게임 플레이를 담은 새로운 트레일러 ‘빙글빙글 아트라시아’를 공개하여 팬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PC와 모바일 사용자 모두를 위한 크로스 플랫폼 지원으로, 게임 세계 내에서 높은 자유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이미 첫 트레일러 공개 이후 게임의 플레이 방식, 전투 시스템, 예술적 요소 및 음악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으며,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번째 트레일러에서는 아름다운 게임 내 풍경과 함께, 새로운 게임 플레이 시스템, 적군, 그리고 다채로운 인게임 플레이 장면을 선보이며 이번 기술 시험에서 시험될 콘텐츠의 일부를 공개했다. 게이머들은 새로운 전투 시스템, 자유롭게 변경 가능한 ‘의상 시스템’, 대화 선택에 따른 ‘인상 시스템’, 그리고 ‘주조 시스템’을 통해 직접 무기를 제작하는 등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판 스튜디오의 한 관계자는 "이번 기술 시험의 마감일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 기술 시험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분들도 공개된 트레일러를 통해 시스템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라운지, SNS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