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5회째 아트 공모전 개최: 총 상금 5,500만원

  • 입력 2024.03.21 15:2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MMORPG, 로스트아크의 큰 행사로 자리 잡은 '2024 아트 공모전'이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총 상금 5,500만원을 걸고, 4월 10일부터 시작해 5월 29일에 최종 수상자를 발표하는 약 1.5개월간의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2020년 첫 개최 이래, 로스트아크 커뮤니티 내에서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이번 공모전은, 게임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직업군 별 아바타, 펫, 탈 것 등 총 11개 분야에서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경쟁합니다. 특히, 전사, 무도가, 헌터 직업군에 대해서는 남녀 각각의 아바타 디자인을 제출할 수 있어 다양성을 더욱 증진시킵니다.

응모 기간은 4월 10일부터 24일까지로, 내부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작을 선정한 후, 커뮤니티는 '좋아요' 기능을 통해 자신이 선호하는 작품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후 최종 수상작은 팬들의 투표로 100% 결정되며, 수상작은 실제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으로 제작되어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이번 공모전이 로스트아크를 대표하는 중요한 이벤트로 자리매김하였으며, 게임 커뮤니티와 더욱 밀접하게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