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와 "Re:제로"의 매혹적인 컬래버레이션 발표

  • 입력 2024.03.21 10:5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가 공개한 바에 따르면,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나가츠키 탓페이 작가가 창조한 소설로, 2012년 4월에 처음 연재를 시작해, 2014년부터는 KADOKAWA의 MF문고 J를 통해 출판되고 있다. 이 이야기는 나중에 TV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1st 시즌은 2016년, 2nd 시즌은 2020년과 2021년에 방송되었으며, 3rd 시즌 제작도 확정되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Re:제로"의 주요 캐릭터인 '에밀리아', '렘', '람'이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세계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들 캐릭터는 한정 스토리 "Re:CIPE FOR YOU"를 통해, 갑작스럽게 전이된 세계에서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된다. 동시에, 메이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며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게임 내에서 '에밀리아'는 SSR 화력형 캐릭터로, '렘'은 SSR 지원형 캐릭터로, 그리고 '람'은 SR 방어형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들은 특별 모집 및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이번 컬래버레이션만의 특별한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14일 로그인 이벤트 "Re:ADY MAID", 미니게임 "Re:ADY TO ORDER", 협동작전 "Re:CIPE FOR YOU" 등 세 파트로 구성된 특별 이벤트를 포함한다. 또한, 총 4벌의 특별 코스튬이 선보이며, 이 중 '에밀리아'와 '렘'의 코스튬은 한정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여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공식 굿즈와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선물을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와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이색적인 만남은 게임의 공식 라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