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게임의 새로운 이정표, "러스티드 모스" 콘솔판 출시 결정

  • 입력 2024.03.19 13:2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ACTIVE GAMING MEDIA가 운영하는 인디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PLAYISM은, 창의적인 게임 개발 팀 faxdoc, happysquared, sunnydaze에 의해 개발된 주목받는 그래플링 메트로바니아 게임 "러스티드 모스(Rusted Moss)"의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Xbox Series X|S 버전을 2024년 6월 20일에 출시할 예정임을 발표했습니다.

게임의 특징: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깊이 있는 전략성

"러스티드 모스"는 플레이어가 자유자재로 이동하며 적을 공략하는 상쾌함을 제공하는 그래플링 기능을 핵심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360도 전방위로 적을 조준할 수 있는 트윈 스틱 조작을 통해 전략적으로 스테이지를 탐색하고, 다양한 적을 정밀사격으로 제압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라이플, 샷건 등 6종류의 개성적인 무기와 30종류 이상의 액세서리를 조합하여 플레이어만의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게임 내용: 멸망해가는 인류와 요정의 대립

인류는 멸망의 위기에 처해 있으며, 문명의 종말이 요정들의 침략으로 인해 곧 다가올 것입니다. 그동안 요정들은 인간 아기와 동료 요정을 바꿔치기 하며 인류를 속였습니다. "펀"이라는 이름의 요정 아이는 인류의 종말을 가져오기 위해 파트너 "퍼크"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이들의 여정은 마법을 훔쳐 스스로를 강화한 마녀들과의 대결로 이어집니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변화하는 다양한 엔딩이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콘솔 버전과 스팀 버전의 대형 업데이트

콘솔 버전 출시와 함께, "러스티드 모스"는 스팀 버전에서도 대형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10개의 새로운 지역, 7~8시간의 추가 콘텐츠, 300개 이상의 새로운 스테이지를 포함하며, 보스 러쉬 모드와 마야 모드도 추가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