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2.1 업데이트 예고: 새 캐릭터와 꿈세계 탐험 확장

  • 입력 2024.03.18 14:0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선도 기업인 호요버스는 자사의 주력 게임 '붕괴: 스타레일'에 대한 2.1 버전 업데이트를 오는 27일에 실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 '심연을 향한 광란의 질주' 명으로 불리우며, 게임 내 신규 캐릭터와 탐험 가능한 꿈세계 지역의 추가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을 더욱 확장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할 점은 새로운 5성 캐릭터인 '아케론'과 '어벤츄린', 그리고 4성 캐릭터 '갤러거'의 도입이다. '아케론'은 강력한 비술 발동 능력으로 적을 즉시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으며, '어벤츄린'은 전략적 전투에 유용한 특수 실드를 파티원에게 제공한다. '갤러거'는 전투 지속 능력을 향상시키는 특수 디버프를 적에게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개되는 두 개의 새로운 꿈세계 지역, 클락 스튜디오 테마파크와 아침 이슬 공관은 플레이어들에게 페나코니 세계의 다양한 면모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지역들은 게임의 핵심 스토리 진행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호요버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운명의 군상' 기능도 도입한다. 이는 개척 임무 중 다양한 캐릭터의 시점으로 전환해 그들의 배경과 동기를 탐구할 수 있는 기능이다.

1주년을 기념하여 호요버스는 '성간 여행' 및 '이머시브 전시회'와 같은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게임 접속 보상으로 별의 궤도 전용티켓과 성옥을 제공할 예정이다.

Galaxy S24+ 액세서리 은랑 에디션 판매와 관련하여,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사전 예약과 삼성 강남에서의 팝업 이벤트가 예고되었다. 또한, 부어치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메뉴 개발에 대한 소식도 전해졌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붕괴: 스타레일'의 공식 네이버 카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호요버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팬들에게 더욱 풍부한 콘텐붕괴: 스타레일'에 대해 2.1 버전 업데이트를 27일에 실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 '심연을 향한 광란의 질주' 명칭 하에, 게임 플레이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하이라이트로는 새로운 5성급 캐릭터 '아케론'과 '어벤츄린', 그리고 4성 캐릭터 '갤러거'의 등장이 있다. 이들은 각각 게임 내에서 독특한 능력을 선사하여 플레이어들의 탐험 및 전투 경험을 풍부하게 할 예정이다. '아케론'은 적을 즉시 공격하는 비술 발동 능력을, '어벤츄린'은 특수 실드를 통한 파티원 보호 기능을, '갤러거'는 적에게 디버프를 적용하여 전투를 유리하게 만드는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두 개의 새로운 꿈세계 구역이 추가되어, 페나코니의 더 깊은 비밀을 탐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클락 스튜디오 테마파크와 아침 이슬 공관은 각각 페나코니의 독특한 문화와 다른 분위기의 꿈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장소다.

이와 더불어, '운명의 군상' 기능이 새롭게 도입되어, 다른 캐릭터들의 관점에서 게임을 진행하며 다양한 배경 이야기를 이해할 수 있게 된다. 게임의 첫 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체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별 이벤트로는 '성간 여행'과 '이머시브 전시회'가 있으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지난 개척 여정을 회상하고, 온라인으로 게임의 첫 주년을 축하할 수 있다. 또한, 2.1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별의 궤도 전용티켓 20장과 1,600성옥 등의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Galaxy S24+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되는 은랑 에디션 액세서리는 게이머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삼성 강남에서 열리는 팝업 이벤트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어치킨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메뉴 작명전도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붕괴: 스타레일'의 공식 네이버 카페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