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크리스마스 맞이 신규 의상 및 이벤트 업데이트

  • 입력 2024.03.18 13:4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와 협력하여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규 의상과 스토리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의 풍부한 콘텐츠를 한층 더 강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새로운 의상을 입은 두 명의 육성 우마무스메, '얼지 않는 아쿠아・비타이 보드카'와 '다홍색 뉘・에투알레 다이와 스칼렛'의 등장이다. 이들은 'Illuminate the Heart'라는 스토리 이벤트에서 크리스마스 공식 홍보대사로 활약하며, 매력적인 산타 복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4월 1일까지 이어지는 'Illuminate the Heart' 이벤트는 새로운 한정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 내에서 우마무스메를 육성하며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획득하게 되며, 이를 통해 'SSR 서포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한정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홈 화면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미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배경음악으로 변경하는 등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4월 14일까지 이어지는 이 캠페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는 '머니 50,000' 선물과 함께 친밀도 획득량이 증가하는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제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레이싱 대회에서 우승을 목표로 하는 게임으로, 그 독특한 콘셉트와 깊이 있는 스토리, 자유로운 육성 시스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