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팔콤과 손잡고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새 DLC 선봬

  • 입력 2024.03.14 15:0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가 자사의 히트작,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 팔콤의 유명 게임 시리즈인 ‘이스’와 ‘궤적’의 인기 음악을 담은 신규 DL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게임 음악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 새로운 확장 콘텐츠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팀 플랫폼에서 14,800원에 제공되며,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1일까지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DLC에는 액션 RPG ‘이스’ 시리즈와 ‘궤적’ 시리즈에서 선정된 인기곡 10곡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팔콤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OST ‘은의 의지’와 ‘투 메이크 더 엔드 오브 배틀’도 포함되어 있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구매자들은 10곡의 음원 외에도 전용 사용자 인터페이스 테마, 노트 및 기어 스킨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네오위즈는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모든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DLC를 최대 8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어서 게임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DLC 출시는 네오위즈와 팔콤이 게임 음악의 매력을 더 넓게 전파하려는 시도로, 양사 모두 이번 협업으로 인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