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스핀 2K25: 테니스의 전설과 함께하는 귀환 4월 26일 출시

  • 입력 2024.03.13 11:2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자사의 인기 테니스 비디오 게임 시리즈, 탑스핀의 최신작 '탑스핀 2K25'의 사전 예약이 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그리고 Steam을 통해 PC에서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2024 BNP 파리바 오픈이 열리는 인디언웰스에서 이루어졌으며, 이를 통해 탑스핀 시리즈의 장엄한 부활이 알려졌다.

테니스 레전드 로저 페더러와 세레나 윌리엄스가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지털 전용 그랜드 슬램® 에디션의 표지 모델로 활약하며, 현재 테니스계의 최고 스타들인 카를로스 알카라스, 이가 시비옹테크, 프랜시스 티아포가 디럭스 에디션의 표지를 장식한다. 탑스핀 2K25는 24명 이상의 프로 선수들로 구성된 플레이어 로스터, 테니스 레전드 존 매켄로가 성우로 참여하는 트레이닝 센터, 다양한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 역사적인 4대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 등을 포함하여 테니스 팬과 스포츠 게임 애호가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2024년 4월 26일 전 세계 출시 예정인 탑스핀 2K25 스탠다드 에디션은 테니스의 정신을 담아내며 깊이 있는 맞춤형 기능과 향상된 게임플레이를 선사한다. 디럭스 에디션과 그랜드 슬램® 에디션 구매자는 출시 3일 전인 4월 23일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커리어 그랜드 슬램® 달성을 목표로 하는 마이커리어 모드, 상징적인 장소에서의 경기, 테니스 레전드와의 대결, 온라인 코트에서의 글로벌 경쟁, 존 매켄로와 함께하는 트레이닝 세션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파워풀한 사운드트랙과 플레이어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마이플레이어 맞춤 설정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사전 예약자는 특별 보너스로 세레나 윌리엄스와 로저 페더러의 대체 의상, 윌슨 나이트폴 번들, 야간 메이저 대회가 포함된 언더 더 라이츠 팩을 받을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