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와 에반게리온 콜라보 시작

  • 입력 2024.03.12 15:0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동일 회사가 퍼블리싱하는 인기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전설적인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과의 기대되는 콜라보레이션을 공식 시작했다. 이 협업은 양측의 팬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에반게리온'의 열성 팬들에게 '타워 오브 판타지'의 세계에서 캐릭터와의 유대감을 깊이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하이라이트는 신규 레플리카 캐릭터인 '아스카'의 등장이다. 아스카는 EVA 2호기와 함께, 게임 내에서 물리 및 화염의 이중 속성 캐릭터로 등장하며, 제작진의 에반게리온에 대한 애정과 고퀄리티 모델링, 민첩하고 강렬한 공격 방식을 통해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게임 내에서는 '미러시티 작전'이라는 몰입감 넘치는 콜라보 스토리가 펼쳐지며, 플레이어는 세 대의 EVA를 실제 크기 1:1 비율로 재현된 모습으로 조종하게 되며, 사도의 공격에 맞서 싸우게 된다. 이는 게임 플레이어에게 친숙한 캐릭터와의 협력 및 오리지널 기체의 조종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EVA 테마의 아이템들이 대거 등장한다. 콜라보 무기, 코스튬, 비이클, 비이클 스킨, AI 서번트, 그리고 오리지널 고급 스킨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아스카의 고급 스킨은 '타워 오브 판타지'의 고품질 기준을 유지하며 캐릭터의 클래식한 이미지를 재현한다.

콜라보 이벤트 참여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40회 이상의 뽑기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제공되는 풍부한 자원을 통해 게임 내에서 부담 없이 성장할 수 있다는 추가 혜택도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런칭 이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맵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앞으로 또 어떤 새롭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Google Play, App Store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의 최신 소식과 업데이트는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