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 사전등록 100만명 돌파

  • 입력 2024.03.11 14:2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IM의 새로운 차원의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전 세계 게이머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플린트가 개발하고 하이브IM이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중세 시대 명화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짜릿한 벨트스크롤 액션의 결합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게임은 전통적인 MMORPG의 틀을 깨고, 게임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글로벌 베타 테스트 후, 전투의 조작감, 던전 플레이 시간, 아이템 자동 습득, 카메라 시점, 몬스터 AI의 대대적인 개선은 물론, 파티 플레이 지원, 스토리 컷신의 편의성, 파밍 장소 정보의 강화 등 다양한 편의사항이 추가되어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전등록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하이브IM은 모든 사전등록자에게 '조각난 정련석', '방랑자의 기록' 등 특별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대륙을 뒤덮은 공포와 싸우며 영웅으로 거듭나는 모험을 그린다. 기본 스테이지 외에도 모험 모드, 악몽 던전, 봉인 감옥, 아레나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별의 힘'을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의 몰입감은 이정구, 정혜원, 여민정 등 국내외 유명 성우들의 참여로 한층 더 깊어졌다. 이들의 목소리는 게임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으며, 플레이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스팀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4월 2일에 모바일과 PC에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등록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조각난 정련석’과 ‘방랑자의 기록’ 등 특별 아이템을 모든 사전등록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모바일과 PC에서 4월 2일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사전등록은 공식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 그리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