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배틀크러쉬',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착수

  • 입력 2024.03.11 13:5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개발한 신선한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 '배틀크러쉬(BATTLE CRUSH)'가 오는 3월 21일부터 전 세계 97개국을 대상으로 한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는 3월 29일까지, PC(스팀) 및 모바일(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지난 2023년 11월, '지스타(G-STAR) 2023'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많은 게임 팬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엔씨는 이번 2차 베타 테스트를 통해 지난해 10월에 이루어진 1차 테스트와 11월 지스타에서의 시연을 통해 수집된 이용자 피드백을 게임에 반영한 개선된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배틀크러쉬'는 점점 좁혀오는 전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게임은 ▲간단한 조작법과 전략적 전투를 위한 지형 및 지물 활용, ▲최대 30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와 특색 있는 전장, 그리고 ▲신화 속 인물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들과 그들의 독특한 액션 스킬을 특징으로 한다.

2024년 상반기에 글로벌 출시를 앞둔 '배틀크러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디스코드 채널, 그리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은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새로운 면모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