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인기 애니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 화려한 컬래버 실시

  • 입력 2024.03.08 12:1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운영하는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가 미국의 콩 스튜디오와 손잡고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측의 콘텐츠가 서로의 세계관에 융합되어 새로운 재미와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스타일의 그래픽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독특한 유머 감각, 그리고 차별화된 게임 플레이로 국내외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의 주요 캐릭터들이 '가디언 테일즈'의 세계로 초대됩니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가디언 테일즈' 내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의 캐릭터와 이야기를 담은 새로운 단편집을 추가함으로써 두 세계의 만남을 더욱 풍부하게 표현합니다. 새로운 단편집에서는 리무르 템페스트, 무녀 슈나, 밀림 나바 등 인기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모험을 펼칩니다.

이와 함께 신규 한정 영웅으로 '팔성마왕 리무르 템페스트'와 '무녀(칸나기)슈나'가 게임에 추가되며, 특별한 픽업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라이브 이벤트, 출석 이벤트, 빙고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플레이어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후반기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파괴의 폭군 밀림 나바'와 전용 무기, 추가 빙고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가디언 테일즈'와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두 세계의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공식 카페: http://cafe.daum.net/GuardianTales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