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새로운 도전을 위한 '더스크' 보스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4.03.08 12:1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자체 개발한 인기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새롭게 도전할 수 있는 보스 '더스크'를 추가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검은 태양의 문을 수호하는 새로운 수문장 '더스크'에 도전할 기회를 얻게 되었다.

'더스크'는 플레이어들이 전투 도중 전용 자원인 '공포 게이지'를 조절하며 보스의 공격 패턴을 회피해야 하는 독특한 메커니즘을 소개한다. 플레이어들은 '더스크'의 촉수 보호막을 해제하여 그의 눈을 보호하는 새로운 전략을 사용해야 한다. 이 보스는 200레벨 이상의 플레이어가 도전할 수 있으며, 성공적으로 처치할 경우 '거대한 공포'와 '[훈장] 공허를 극복한 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의 아케인리버 지역에 '테네브리스'라는 신규 지역을 추가했다. 이 지역은 검은 태양으로 통하는 '문브릿지'와 메이플 연합의 새로운 진영 집결지인 '전초기지'를 포함한다. 이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탐험과 도전의 장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축하하기 위해 넥슨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21일까지 진행되는 'Lv. 200 보너스! 폭풍성장의 수련장!'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어들이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수련을 완료하는 누적 횟수에 따라 달라진다. 4월 4일까지는 '달콤한 사탕' 아이템을 수집해 사탕 바구니를 채우는 이벤트를 통해 매일 4종의 버프를 3회씩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High! 오늘의 수업' 이벤트에서는 일일 미션 완료 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6월 14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미요의 강화 선택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메이플스토리M'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보상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