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미국 최대 패스트푸드 공장의 비밀을 파헤치다: 클러킹 벨 농장 기습 공개

  • 입력 2024.03.08 12:0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A 온라인이 새로운 모험을 선사합니다. "클러킹 벨 농장 기습"을 통해 플레이어는 미국 최대의 패스트푸드 가공 공장, 클러킹 벨의 뒤편에 숨겨진 불법 마약 제조 작전을 파헤치고 무너뜨릴 기회를 얻습니다. 이 새로운 임무는 모든 플랫폼의 사용자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도시의 부패한 경찰들에게 복수하고자 하는 빈센트의 계획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세탁된 돈으로 비자금을 마련하고, 자신의 선호에 맞는 무기와 장비를 준비한 뒤, 공장 운영에 관한 중요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이 모든 준비 과정을 거친 후에는 클러킹 벨의 공장 단지에 침투하여 물건을 훔치고, 카르텔 및 도시의 부패한 법 집행관들과의 대결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클러킹 벨 농장 기습"은 혼자서 또는 최대 세 명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들에게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법 집행 이동 수단인 브라바도 건틀렛 인터셉터의 추격 능력이 개선되었습니다. "클러킹 벨 농장 기습"의 도입부를 완료하면 건틀렛 인터셉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피날레를 완료하면 거래 가격이 잠금 해제됩니다.

또한, 새로운 사륜구동 오프로드 차량인 카니스 터미너스가 소개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원격 조종 유닛 또는 미사일 전파 방해 장치와 같은 이마니 테크 업그레이드 옵션을 통해 다양한 지형에서의 사용성을 강화합니다.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와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클러킹 벨 농장 기습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플레이어에게 기본 보상 외에도 100,000 GTA 달러와 클러킹 벨 모자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3월 13일까지 스피드 호송대에 참여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을 수 있으며, 모터워즈와 런닝 백 모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경력 진행 보상으로는 클러킹 벨 티와 복장이 포함되며, 3월 18일까지 무료로 오베이 8F 드래프터 스포츠카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됩니다. GTA+ 회원은 피스터 811(슈퍼카)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GTA 온라인은 이번 "클러킹 벨 농장 기습" 출시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보상을 선사합니다. 모험을 준비하고, 클러킹 벨 농장의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