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나의 신비한 여정: ‘Unknown 9 Awakening’ 이번 여름 출시 예정

  • 입력 2024.03.07 13:0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이번 여름, 다양한 플랫폼에서 ‘Unknown 9 Awakening’의 한국어판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그리고 STEAM® 사용자들은 모두 이 신비로운 3인칭 내러티브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경험할 기회를 가질 것이다.

‘Unknown 9 Awakening’은 현실과 겹쳐 있는 또 다른 차원인 심층을 자유자재로 탐험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하루나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게임은 플레이어를 하루나의 신발에 들어가게 하며, 강력한 숨겨진 지식의 탐구, 심층과의 연결 깊이 이해하기, 그리고 그 권능을 현실세계에 구현하는 여정을 체험하게 한다. 이러한 능력은 곧 하루나를 윤년회라 불리는 비밀 조직과 그들이 추구하는 인류 역사의 변화를 위한 승천자들의 관심사로 만든다.

플레이어는 하루나가 되어 과거의 잘못을 바로잡고 전 세계를 여행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전투 기술과 창의적인 조합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적을 조종하고, 총알을 피하며, 공격을 방어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게임의 독특한 전투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재능 있는 여배우 아냐 찰로트라가 하루나 역을 맡아 게임의 강력한 여성 캐릭터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냐의 연기 능력은 ‘Unknown 9 Awakening’의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과 매력적인 캐릭터 구축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Unknown 9 Awakening’은 더욱 광범위한 ‘Unknown 9’ 서사 세계의 일부로, 코믹북, 팟캐스트, 소설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이야기를 확장하며,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크로스오버, 회상, 비밀 요소 등을 발견하며 경험을 깊이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여름 출시될 ‘Unknown 9 Awakening’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단순히 플레이하는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들을 하루나의 신비한 여정에 빠져들게 만들 것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