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주식회사,하렘 RPG '피터 그릴과 현자의 시간 정조의 수호자2' 출시

  • 입력 2024.03.07 12:5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W주식회사는 모험과 유혹이 가득한 신작 게임,『피터 그릴과 현자의 시간 정조의 수호자2』의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이 게임은 대인기 애니메이션『피터 그릴과 현자의 시간』을 바탕으로 한 RPG이며, 플레이어는 약체화 마법에 걸린 주인공, 피터 그릴이 되어 최강의 자신을 되찾기 위한 여정에 오릅니다. 게임의 시작을 알리며, TW주식회사는 게임 내외에서 기간 한정으로 호화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게임 소개

『피터 그릴과 현자의 시간 정조의 수호자2』에서 플레이어는 피터를 훈련시켜 강화하고, 다가오는 적들을 격퇴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이 게임은 포복절도 웃음과 함께 이종족 미녀들의 유혹을 경험할 수 있는 하렘 RPG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레벨과 캐릭터를 통해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프로모션과 캠페인

서비스 개시를 기념하여, 사전 등록자 5만 명을 돌파한 것을 축하하며, 전원에게 총 30만원 상당의 호화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이에 더해, 게임 시작 후 7일간 매일 로그인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됩니다.

피터 그릴과 현자의 시간: 이야기

이 게임은 현란무투제에서 우승한 지상 최강의 피터 그릴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약혼자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이종족 여자들의 끊임없는 유혹에 시달리며, 고블린 재앙을 진압하기 위한 여정에서 예상치 못한 만남을 경험하게 됩니다.

게임 정보

  • 게임 타이틀: 피터 그릴과 현자의 시간 정조의 수호자2
  • 장르: RPG
  • 가격: 기본 무료 (게임 내 과금제 포함)

G123 소개

G123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웹 브라우저를 통해 다운로드나 회원 가입 없이 즐길 수 있는 고퀄리티 게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피터 그릴과 현자의 시간 정조의 수호자2』의 출시로, G123은 다양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 Daisuke Hiyama/Futabasha Publishers,Peter Grill and the Philosopher’s Time SE Partners © CTW, INC. All rights reserved.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페이지와 공식X(구 Twit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