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슈팅 게임 '리턴 얼라이브', 코그에서 사전예약 시작

  • 입력 2024.03.06 15:1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개발사 코그(KOG)는 2024년 3월 6일, 주목할 만한 새 슈팅 게임인 '리턴 얼라이브'의 사전 예약을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에픽 게임즈 스토어의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게임 출시에 앞서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기간 중, Wishlist에 게임을 추가하는 이용자 수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리턴 얼라이브'의 공식 디스코드 서버에서 영웅 등급 배틀슈트, 이모션, 이모티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쿠폰 혜택을 받게 된다.

'리턴 얼라이브'는 인간 문명의 대몰락 이후 파괴된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용병 길드의 일원으로, 유독 가스로 가득 찬 황폐화된 지구를 탐험하며 생존하기 위해 버려진 땅에서 자원과 물자를 수집해야 한다.

이 게임은 익스트렉션 장르에 속하며, 플레이어들은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고 협력하면서 아이템을 수집하고 맵에서 탈출해야 한다. 적대적 NPC와의 전투, 플레이어 간의 상호 작용, 그리고 RPG 스타일의 장비 및 힘의 불균형을 통해 독특하고 다양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코그는 이번 사전 예약을 통해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전투"를 선사하겠다는 목표를 강조했다. 게임은 특히 플레이어 간 상호 작용과 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이 중요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로 작용한다. 이와 함께, 게임 시스템은 일일 미션, 제작 과정 등을 단순화하여 플레이어가 전투와 상호 작용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리턴 얼라이브'는 전략, 상호작용, 그리고 생존이 중심이 되는 신선한 슈팅 게임 경험을 약속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 예약 혜택은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