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킹," 모바일 RPG의 새 장을 열다: 론칭 100일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발표

  • 입력 2024.03.05 14:2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포지션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주목할만한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이 국내 시장에 론칭한 지 100일이 되는 날을 맞아, 사용자들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실시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의 신규 영웅 '그레모리'의 등장과 함께, 사방신의 마지막 영웅 '백린'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포함한다.

게임은 또한 '드래곤 라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복각하여,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로그인 및 퀘스트 보상의 개편은 최대 7,700다이아와 SSS+급 영웅 '단월'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현소 14서버'의 신규 오픈과 함께 최대 1,000개의 고급 소환권 지급, 럭키 찬스 이벤트 등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유저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론칭 100일을 기념하여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00만 전투력 인증, SNS 공유, 커뮤니티 이벤트 등도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활발히 진행 중이다. 또한, 100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카드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히어로킹'은 전략적인 영웅 조합과 자동 전투 시스템,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하우징, 미니게임, 코스튬 등 다양한 측면에서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폴포지션게임즈는 이번 100일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지지에 보답하고자 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더 많은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의 네이버 공식 라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폴포지션게임즈는 이번 론칭 100일을 기점으로,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네이버 공식 라운지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공식 페이스북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