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동물의 숲' 시리즈로 창의성을 자극하는 새로운 세트 5종 선보여"

  • 입력 2024.03.05 14:0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코리아가 인기 비디오 게임 '동물의 숲'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레고 세트 5종을 출시하며, 이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개시했다. 이번 출시는 레고그룹이 전 세계적으로 펼치고 있는 'Play Unstoppable'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의 창의적 놀이를 장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캠페인은 '레고 동물의 숲'을 포함해 '프렌즈', '디즈니', '크리에이터 3in1' 등 다양한 시리즈의 신제품을 통해 특히 여아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군을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신제품으로는 '너굴 상점과 부케의 집(77050)', '여울님을 초대합니다(77049)', '갑돌의 보트 투어(77048)', '릴리안의 즐거운 캠핑(77047)', '유니오의 생일파티(77046)' 등이 있으며, 이들은 모두 게임 내 캐릭터와 활동을 레고 형태로 생생하게 재현해내며, 자유로운 조합을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일부 제품은 사전 판매 기간 중 하루 만에 모두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레고코리아는 새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쿠팡을 제외한 전국의 레고 매장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티커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메이첼의 호박밭(30662)' 스타트백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행사 참여 전 가까운 매장에 재고 상황을 확인하는 것이 권장된다.

레고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레고 동물의 숲' 시리즈는 어린이들이 무한한 창의력을 발휘하여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완벽한 플랫폼"이라며,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마을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