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조이 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RPG '제로나인' 화려한 액션 공개

  • 입력 2024.02.28 11:3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조이 게임즈가 자체 개발한 최신 모바일 RPG 게임 '제로나인(ZERO.9)'의 인게임 플레이 영상을 선보이며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게임의 핵심 정체성과 함께 시원시원한 액션과 화려한 스킬 액션을 자랑한다. 특히, 게임 내 스킬 콤보와 액션을 극대화하는 정령 시스템을 통해 '제로나인'만의 독특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유조이 게임즈는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이찬혁과 함께한 홍보 활동은 게임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 이찬혁이 광고 모델로 참여함으로써, 게임의 자유도 높은 액션과 스킬 구성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제로나인'은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은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비롯하여 항공권, 아이패드, 아이폰, 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서도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여,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게임 출시 후에는 모든 사용자에게 149,000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제로나인'이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 중 하나다.

'제로나인'은 강력한 액션과 함께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 게임은 액션 RPG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