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스팀에서 인기 인디게임 대규모 할인 행사 개최

  • 입력 2024.02.20 16:2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선보이는 인기 인디게임이 스팀의 '2월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여 대규모 할인을 발표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3월 3일까지 이어지며, 네오위즈의 독창적이고 게임성 높은 인디게임 8종이 포함된다.

할인되는 게임으로는 '산나비', '영웅모집', '스컬', '아카', '메탈유닛', '언소울드', '사망여각', '블레이드 어썰트' 등이 있다. 이들 게임은 할인율이 다양하며, '산나비'와 '영웅모집'은 각각 20%와 30%, '스컬'은 50%, '아카'는 65%, 나머지 게임들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네오위즈가 출시한 인디게임들은 이미 게이머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2D 액션 게임 '스컬'은 2021년 1월 출시 이후 한국 인디게임 최초로 스팀에서 글로벌 판매량 100만 장을 넘어선 성과를 기록했다. 또한, '산나비'는 2023년 11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에서 출시된 이후 스팀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 애호가들은 이번 할인 기간 동안 네오위즈가 제공하는 창의적이고 독특한 인디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네오위즈 스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