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 프리시즌, 카카오게임즈 및 님블뉴런 공동 서비스로 시작

  • 입력 2024.02.16 10:3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와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은 16일, PC 온라인 게임 "이터널 리턴"의 정규 시즌3 프리시즌 개시를 발표했다. 이번 프리시즌은 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새 시즌에서 도입될 새로운 요소와 주요 콘텐츠를 사전에 경험할 기회를 갖는다.

정규 시즌3는 다양한 신규 요소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적을 처치했을 때 얻는 '승전보' 보너스 효과, 위기의 순간 활용할 수 있는 '빈사 스킬', 그리고 '초월' 등급 아이템 등을 포함해 게임 플레이에서 여러 개선 사항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도입되는 '업적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게임의 세계관과 캐릭터 스토리에 대해 더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다.

이번 프리시즌과 함께, '체인지'를 주제로 한 시즌팩도 출시되었다. 이 팩에는 영웅 등급 스킨 '위드리아나'와 신규 캐릭터 2종, 신규 스킨 6종, 그리고 ‘ER PASS’가 포함되어 있으며, 게임을 통해 ‘ER PASS’ 레벨을 올림으로써 플레이어는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정규 시즌3의 시작과 동시에 게임 내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플레이어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게임 재화나 스킨 교환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플레이어가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출석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추가적으로, 'Dak.gg'와 협력하여 진행되는 '프리시즌 미니 챌린지 이벤트'는 2월 22일까지 참여하는 플레이어 4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2월 22일부터 5월 22일까지는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0 이벤트 NP를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플레이 시 모든 캐릭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A-코인과 ER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공식 홈페이지와 e스포츠 공식 채널을 통해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