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버스, 기대작 '슈퍼콜라 택틱스' 글로벌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 실시

  • 입력 2024.02.06 12:0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버스가 전 세계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슈퍼콜라 택틱스'의 사전 예약을 6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사전 예약은 게임의 공식 티저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 카드와 캐릭터 카드 소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 예약자 수가 목표를 초과할 경우, 추가적인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슈퍼콜라 택틱스'는 ㈜캐리소프트가 자랑하는 '캐리와 슈퍼콜라' IP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카드 전략 RPG 게임이다. 게임은 유니크한 3등신 캐릭터들이 펼치는 다이나믹한 액션과 횡스크롤 맵이 특징이며, 플레이어는 워리어, 매지션, 헌터 중에서 클래스를 선택하여 다양한 스킬 카드를 수집하고 덱을 구성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게임은 풍부한 스토리 모드와 글로벌 유저들과의 경쟁이 가능한 대결 모드를 제공한다.

지난해 10월에 실시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에서는 그래픽과 전투의 완성도를 높이 평가받으며, 뛰어난 리텐션과 참여율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슈퍼콜라 택틱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사전 예약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