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주사위의 신'에 동양풍 맵 '사신수의 의지' 추가 및 콘텐츠 강화

  • 입력 2024.01.11 15:1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새로운 맵 '사신수의 의지'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을 더하고 유저들의 게임 경험을 풍부하게 할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사신수의 의지' 맵은 전통적인 동양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청룡, 백호, 주작, 현무 등의 사신수가 등장하는 특색 있는 맵이다. 이용자들은 각 신수가 지배하는 영역을 통해 게임을 진행하며, 신수력을 획득해 통행료를 올리거나 특별한 신수 효과를 발동시켜 게임의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랭크 시스템의 보상도 대폭 개편되어, 이용자들은 이제 매 시즌 독특한 펫 알을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로비 배경, 커서, 핀 등을 개인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도 추가되어, 유저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조이시티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 1000개를 즉시 지급하고, 특정 미션을 수행할 경우 추가 보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정착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승부사 가이드, 100회 무료 뽑기, 초보자 가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게임을 새롭게 시작하거나 다시 시작하는 이용자들의 경험을 지원한다.

'주사위의 신'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새로운 이용자들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세우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