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대격변 패치! 리그오브레전드 14.1 패치 진행

  • 입력 2024.01.10 12:16
  • 수정 2024.01.10 12:1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14.1 패치는 게임 플레이에 여러 중요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패치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소환사의 협곡 변경: 소환사의 협곡이 새롭게 단장되었으며, 브러시 위치의 변화, 새로운 지형과 벽의 추가 등으로 맵이 더 역동적인 플레이 환경으로 변모하였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처음에는 플레이어들에게 도전이 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공허 몬스터 추가: 정글에서는 새로운 공허 몬스터가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초기에 중첩된 버프를 보상으로 주는 '공허유충'이라는 몬스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령과 내셔남작이 업데이트되어 게임 진행에 따라 더 큰 가치와 변화를 제공합니다​​.

  3. 아이템 시스템의 대대적 개편: 신화 아이템 시스템이 제거되고, 상점에 다양한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기존에 익숙했던 아이템들이 대폭 변경되거나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이 새로운 시스템에 익숙해지기 위해 시간을 할애해야 할 것입니다​​.

  4. 챔피언 밸런스 조정: 이번 패치에서는 직접적인 챔피언 변경 사항이 많지 않습니다. 새로운 챔피언 흐웨이의 기본 방어력이 증가하는 등 소수의 변경 사항만 적용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챔피언들은 새로운 아이템과 시스템 변경으로 인한 간접적인 영향을 받게 됩니다​​.

  5. 정글 밸런스 변경: 정글 챔피언들에 대한 직접적인 버프나 너프는 없지만, 캠프를 클리어하는 동안 애완동물로부터 얻는 DPS 비율이 조정될 예정입니다​​.

전반적으로, 14.1 패치는 맵, 아이템, 챔피언 밸런스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왔으며, 이는 플레이어들의 전략과 게임 플레이 방식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