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라인이 롤 제일 잘해? 2024 LCK 시즌 개막: 'Rule the Rift' 이벤트로 새로운 시작

  • 입력 2024.01.09 18:1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시즌의 개막을 알리는 특별 이벤트인 'Rule the Rift'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4년 시즌의 시작을 축하하는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특히 14.1 패치가 적용된 '소환사의 협곡'에서의 변화를 팬들이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Rule the Rift' 이벤트는 5대5 대결의 단판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었고, 이벤트전에서 승리한 팀은 'LoL을 가장 잘하는 포지션'으로 인정받게 됩니다. MVP 선수에게는 상금 100만 원이 주어지며, 우승 팀에게는 선수들이 좋아하는 챔피언의 스킨 5종이 팬 선물용으로 제공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티켓 판매 없이 오로지 소셜 이벤트 참여를 통해 관람 티켓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중계는 한국어와 영어로 제공되었으며, 한국어 중계는 전용준 캐스터, '클라우드 템플러' 이현우, '포니' 임주완이, 영어 중계는 '아틀러스' 맥스 앤더슨과 '크로니클러' 모리츠 뮈센이 맡았습니다. 인터뷰는 배혜지 아나운서가 진행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