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에 새로운 캐릭터 및 탈 것 육성 콘텐츠 추가

  • 입력 2024.01.09 16:3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의 인기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이 새로운 캐릭터 및 탈 것 육성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특히 길드원들의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길드 각인'과 탈 것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탈 것 장비 보석' 두 가지 육성 콘텐츠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길드 각인'은 길드 소속 회원들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보름달, 그믐달, 초승달의 세 가지 룬 각인을 통해 캐릭터의 다양한 옵션 효과를 강화할 수 있다. 특히, 보름달 룬의 등급을 높이면 길드 전용 콘텐츠인 '천사의 시련'에 적용되는 '보름달의 분노'라는 특별 스킬을 획득하고 강화할 수 있다.

'탈 것 장비 보석' 콘텐츠는 탈 것 장비에 보석을 장착하여 강화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세 가지 종류의 보석을 제공한다. 또한, '신역 명상' 시스템이 도입되어, 사용 캐릭터가 비활동적인 상태에서도 경험치와 전투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시스템은 기존의 명상 보상 외에도 신역 경험치와 신역 자동 사냥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새해를 맞이하여 준비된 이벤트들도 풍성하다. '청룡의 여의주' 수집 이벤트를 통해 신년 호칭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길드원들과 함께 혜택을 나눌 수 있는 '길드 상점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특별 상점 오픈과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뮤오리진3' 공식 커뮤니티 웹사이트(http://muorigin3.webzen.co.kr/main)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