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참신한 방치형 액션 RPG '배트소녀 키우기: 좀비러시' 출시

  • 입력 2024.01.09 16:2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오늘(1월 9일) Google Play를 통해 새로운 방치형 액션 RPG '배트소녀 키우기: 좀비러시'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 게임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에서 야구 배트를 사용하는 주인공 소녀가 좀비를 물리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다.

'배트소녀 키우기: 좀비러시'는 기존 방치형 장르와 차별화되는 콘솔 액션 스타일의 디테일한 액션 요소와 타격감을 강조한다. 게임은 '메인 스테이지' 모드에서 좀비를 소탕하는 화려한 액션과 '던전 탐험'을 통해 성장 재화를 획득하는 구성으로 되어 있다. 또한, 펫 육성, 캐릭터 코스튬 및 스킨 변경, 각인 및 소켓 장착 등을 통해 캐릭터를 무한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배팅 던전'과 '디펜스 던전' 같은 특수 콘텐츠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유저들은 게임 접속 후 쿠폰 '배트소녀'를 입력하면 50,000 다이아를 받을 수 있으며, 7일간 접속 시 코스튬 풀세트, SSR장비 풀세트, 다이아 20만개를 100%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아카이버㈜의 퍼블리싱팀은 "고퀄리티 2D 그래픽, 화려한 스킬 액션, 짜임새 있는 콘텐츠 구성을 통해 '배트소녀 키우기: 좀비러시'가 유저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고속 성장의 재미와 화려한 액션의 쾌감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테스트를 반복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