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2024 시즌 첫 챔피언 ‘스몰더’ 공개

  • 입력 2024.01.09 16:0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최근 '리그 오브 레전드'의 167번째 챔피언으로 '스몰더'를 공개했습니다. 이 새로운 챔피언은 '꼬마 용'의 캐릭터로, 게임에 새로운 매력을 더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몰더는 원거리 딜러로 등장하며,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캐릭터로 기획되었습니다. 초기 공격력이 높지만 성장력은 약한 편이며, 스택을 쌓아 후반 캐리력을 결정짓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몰더의 외모와 관련해서는 처음 공개된 이후 유저들 사이에서 다소 부정적인 반응이 있었습니다. 유저들은 스몰더의 인간 얼굴형과 눈코입이 용족의 이미지와 맞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라이엇 게임즈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스몰더의 외모를 수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변경된 외모는 좀 더 용족다운 각진 얼굴과 비늘, 날카로운 눈동자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2024년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업데이트 계획에는 다양한 새로운 스킨 출시, 챔피언 숙련도 체계 개편, U.R.F. 모드와 단일 챔피언 모드 귀환 등의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라이엇게임즈는 부정행위 방지 소프트웨어 뱅가드를 리그 오브 레전드에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