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이 2024년 신제품 5종 출시, '레고 드림즈' 시리즈 확장

  • 입력 2024.01.08 16:0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자체 개발 시리즈 '레고 드림즈(LEGO DREAMZzz)'의 2024년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출시는 다양한 변신 가능한 동물과 탈 것들, 꿈속 요새 등을 포함해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특히, 이들 제품은 오는 하반기에 공개될 애니메이션 시즌2의 요소들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미리 엿볼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들은 '드림월드'를 배경으로 하며, 각 제품은 투인원(2in1) 디자인으로 두 가지 모델로 조립 가능하다. 대표적인 제품 '샌드맨 타워(71477)'는 시즌2의 새 악당 '네버 위치'와 주인공들의 대결을 테마로 하고 있으며, 성은 요새 또는 47cm 높이의 탑으로 조립할 수 있다. 또한, 상상 속 변신 동물 '조이와 고양이-부엉이 자이언(71476)'도 주목할 만하다. 이 제품은 부엉이와 고양이가 합체된 동물 '자이언'을 조립할 수 있으며, 다양한 부품으로 자유자재로 조합 가능하다.

새로운 꿈속 탈 것 3종도 선보였다. '오즈의 스페이스 카(71475)', '마테오의 오프로드 자동차(71471)', '이지의 일각고래열기구 풍선(71472)' 등은 각각 독특한 변신 기능을 가지고 있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체림 마노비(Cerim Manovi), 레고그룹 레고 드림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레고 드림즈는 꿈의 무한한 가능성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세계관을 확장해나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이 잠재된 상상력을 최대한으로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5종은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레고 드림즈 신제품들은 레고 팬들에게 새로운 창의적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의 혁신적인 접근을 계속해서 강조하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