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최초의 팝업스토어 오픈

  • 입력 2024.01.05 15:5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드이발소는 협업사 ㈜아이콘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오는 1월 17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브레드이발소'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100여 종의 특별한 굿즈를 최초로 공개하며,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메가박스 앞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9년부터 시작된 '브레드이발소'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MZ세대까지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넷플릭스와 KBS를 비롯한 다양한 매체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밈 계정을 통해 MZ세대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레드이발소'의 다양한 팬층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브레드이발소' 전용 굿즈를 선보인다. 10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굿즈는 MZ세대에게 특히 매력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볼펜, 노트부터 아크릴 스탠드, 노트북 파우치에 이르기까지, '브레드이발소'만의 재미와 웃음을 담은 다채로운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굿즈 구매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핫팩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구매 및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콘스의 관계자는 "브레드이발소는 키즈와 패밀리뿐만 아니라 MZ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애니메이션 IP"라며 이번 팝업스토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브레드이발소'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지역 중심의 팝업스토어와 온라인 전용 스토어로 굿즈 판매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