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페이커 이상혁, 연말 맞아 3000만원 기부... 따뜻한 나눔 실천

  • 입력 2023.12.27 17:0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연말을 맞이하여 기부 활동에 앞장서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T1 Entertainment & Sports 소속인 이상혁 선수는 이번 연말을 맞아 사랑의열매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상혁 선수는 꾸준히 나눔과 선행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기부 역시 그의 따뜻한 마음을 잘 보여주는 예라 할 수 있다. 그는 “연말연시에 따뜻한 손길이 더욱 필요한 시기인 만큼, 올해도 사랑의열매에 기부를 결정했다”며, “올 한 해 동안 팬들도 다양한 방식으로 선행에 참여한 것을 알고 있어, 저 또한 이런 좋은 행동에 동참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상혁 선수는 T1의 주축 멤버로, 최근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 등 팀원들과 함께 통산 4번째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e스포츠 역사에 또 한 번 길이 남을 성과를 달성했다.

이상혁 선수의 이번 기부는 그가 게임 내외적으로 보여주는 리더십과 책임감을 또다시 입증하는 사례로, 그의 행동은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그의 팬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에 따뜻한 영향을 주고 있다. 이상혁 선수의 이러한 나눔과 선행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