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verse의 ‘아틀란의 크리스탈’, 성공적인 테크니컬 베타 테스트 완료

  • 입력 2023.12.26 19:2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uverse가 개발한 기대작, ‘아틀란의 크리스탈’이 최근 진행된 테크니컬 베타 테스트(TB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발표했다. 지난 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의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의 안정성과 완성도를 점검하며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액션 MMORPG는 지스타 2023에서 첫 선을 보이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은 그 화려한 공중 액션과 타격감으로 호평을 받으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특히 마법과 기계가 공존하는 독특한 세계관,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액션, 그리고 스킬 조합의 시원한 타격감이 게이머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았다.

 

개발팀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게임의 제작 배경과 세계관에 대해 설명하는 편지를 공개하며, 이번 테스트를 비롯해 게임 출시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이 편지에서는 '아틀란의 크리스탈'을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제작한 이유와 마도펑크 세계관을 선택한 배경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었다.

더불어, 개발팀은 캐릭터 디자인 노트를 통해 캐릭터들의 구상 과정을 공유했으며,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 이모티콘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특히 마지막으로 공개된 ‘마도사’ 캐릭터는 귀족 출신으로 자유로운 생활을 꿈꾸며 모험을 떠나는 설정으로, 마도펑크 세계관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도 발표되었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사진 속 사라진 인물을 찾는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케이크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마도펑크 액션 RPG로, 마법도시 ‘라인 시티’를 배경으로 한다. 게임은 신비한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미스터리를 추적하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고품질 그래픽과 4가지 기본 직업, 8가지 전직 직업을 제공하며, 각 직업별로 10가지 이상의 스킬 콤보를 통해 사용자에게 짜릿한 전투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사이트: https://coa.nvsgames.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