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온라인 스토어 개장 – 180종 이상의 다양한 굿즈 출시 예정

  • 입력 2023.12.20 20:0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지난 20일,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새로운 온라인 스토어 ‘메이플스토어’의 문을 열었다. 이 스토어는 게임 팬들에게 ‘메이플스토리’의 다양한 공식 상품을 온라인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식 스토어에서는 ‘메이플스토리’를 주제로 한 180여 종류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에는 지난 10월 '더현대 서울'에서 개최된 팝업스토어에서 큰 인기를 끈 상품들도 포함되어 있어, 팝업스토어 방문이 어려웠던 팬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 특별 기획전은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애프터파티’로 명명되었으며, 이곳에서는 루시드 인형과 루디브리엄 몬스터 키링 등의 새로운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이러한 신제품들은 오는 1월 10일부터 공식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강원기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오프라인에서만 판매되던 공식 굿즈를 이제 온라인에서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넥슨은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의 굿즈와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어’는 넥슨의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 ‘넥슨 에센셜’을 통해 접근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넥슨의 다양한 IP 기반 굿즈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팬들에게는 또 다른 쇼핑의 장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의 굿즈와 관련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들은 이곳에서 최신 굿즈 소식과 구매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메이플스토어’의 개장은 넥슨이 온라인 게임의 인기를 넘어 게임 기반 상품의 다양성과 접근성을 확대하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메이플스토리’ 팬들에게는 이번 스토어 오픈이 게임의 세계를 일상 속에서도 느낄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