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신규 캐릭터 '완·매'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 입력 2023.12.19 17:4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기업 호요버스(HoYoverse)가 최근 자사의 인기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새로운 캐릭터 ‘완·매’ 출시를 축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1.6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며, 새로운 캐릭터 ‘완·매’, 한 학자의 우아하고 온화한 이미지를 전국에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 경기, 부산 등 한국 전역의 4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지니어스 클럽' 초대장 컨셉트의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이 포함된다. 개막 이벤트로, 지난 16일과 17일 서울 마포구 상진빌딩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특별히 마련된 커피차가 등장하여 관람객들에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이들은 특정 해시태그를 사용해 SNS에 업로드함으로써 따뜻한 아메리카노, ‘완·매’ 모양의 쿠키, 지니어스 클럽 초대장 등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었다. 또한, 이용자들은 UID를 인증하여 캔배지, ‘은하모험 일상콘’ 30일 사용권 등을 얻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에도 참여했다.

이벤트는 더욱 확장되어, 23일에는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데프콘이, 24일에는 성우 김하루와 샘웨가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일일 아르바이트로 참여해 게임 팬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이와 별개로, 호요버스는 지난 15일에는 ‘은하모험의 일상’을 주제로 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으며, 이는 출시 다음 날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붕괴: 스타레일’ Mar. 7th(마치세븐스) 캐릭터의 전용 카카오톡 테마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호요버스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념 행사는 '붕괴: 스타레일'의 팬들에게 새로운 캐릭터 ‘완·매’의 세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