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저스트 댄스 2024'에 디즈니 마법을 불어넣다

  • 입력 2023.12.12 18:1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 유비소프트(Ubisoft Entertainment)가 자사의 플래그십 리듬 게임인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Just Dance® 2024 Edition)'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디즈니와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진 특별한 시즌 'Disney Magical Time'을 선보이며, 게임의 팬들에게 새롭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1억 4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와 8천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리듬 게임 장르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이 게임은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Xbox Series X|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게임 구매자에게는 Just Dance+ 서비스의 1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디즈니 마법의 시간' 시즌은 디즈니의 상징적인 애니메이션 영화 '알라딘', '겨울왕국', '모아나', '헤라클래스', '라푼젤', '뮬란', '토이 스토리' 등에서 영감을 받은 음악들을 게임 내에 통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디즈니의 유명한 곡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번 시즌은 2024년 2월 20일까지 이어지며, 첫 번째 부분은 'A Whole New World', 'Zero To Hero', 'How Far I'll Go', 'Let It Go' 등을 포함하고, 두 번째 부분에서는 'When Will My Life Begin', 'I'll Make a Man Out of You', 'Into The Unknown', 'You've Got a Friend in Me'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Just Dance+ 구독자들은 일반 사용자보다 일찍, 즉 1월 9일부터 두 번째 부분의 일부 곡들을 이용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기회를 얻게 된다.

이러한 콘텐츠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플레이리스트와 25개의 독특한 보상을 제공하며, 게임 내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마법 같은 순간들을 재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과 이번 특별 시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