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 2023 월드 챔피언십 T1 기념 이벤트 시작

  • 입력 2023.11.24 17:4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플래그십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2023 월드 챔피언십에서 한국의 T1이 영예의 '소환사의 컵'을 들어 올리며 LCK의 자존심을 지켰다. 이번 대회는 특히 T1의 '페이커' 이상혁을 비롯한 선수들의 뛰어난 기량과 팀워크가 돋보인 경기였다.

T1은 결승전에서 중국의 LoL 프로 리그(LPL) 대표인 웨이보 게이밍을 3 대 0으로 압도하며, 국제 무대에서 한국의 우수성을 재확인시켰다. 이에 라이엇 게임즈는 T1의 우승을 축하하며 오늘부터 2주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스킨 체험 및 할인 ▲T1 우승 기념 특별 아이콘 출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12월 8일까지 T1 선수들이 월드 챔피언십에서 사용한 스킨 5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해당 스킨에는 '저항군 제이스', '포로를 탄 세주아니', '암흑의 별 오리아나', '황혼 우주 자야', '공포의 밤 레나타 글라스크'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T1 선수들이 대회 기간 동안 사용한 모든 챔피언과 스킨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우승을 기념해 특별한 아이콘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아이콘은 T1의 업적을 기념하며, 획득 방법과 시기는 Lo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T1과 LoL 월드 챔피언십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