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미래 지향적 MMORPG '가디언스톰'의 스토브 채널링 정식 입점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 입력 2023.11.24 17:3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최근 봄날소프트에서 개발한 판타지 MMORPG '가디언스톰'의 스토브 채널링 정식 입점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게임은 인류와 돌연변이 AI 간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 신작으로, 이미 지난 10월에 정식 론칭한 바 있다.

'가디언스톰'은 플레이어들이 인류의 미래를 구원하는 마지막 희망이 되어, 스스로 진화하는 돌연변이 AI가 만든 사이보그 세계를 넘어서는 여정을 체험한다. 이 게임은 특히 풀 3D 고퀄리티 그래픽을 사용하여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는 '가디언스톰'의 스토브 채널링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자 중 선착순 10만 명에게는 3,000 스토브 캐시가 지급되며, 모든 사전예약자에게는 6종의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 론칭 전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가디언스톰의 독특한 설정과 스토리 라인은 이미 많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돌연변이 AI와의 대결이라는 독창적인 주제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게임의 사전예약 이벤트와 스토브 채널링 입점은 플레이어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가디언스톰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관심 있는 게이머들은 페이지를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고 참여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