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의욕충만 신규 캐릭터 ‘토브’ 출시!

  • 입력 2023.11.23 16:4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토브’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SSR 니케 ‘토브’는 언리미티드 스쿼드 신입으로, 뭐든 해내려고 하는 패기와 달리 실제로는 허당인 캐릭터이며, 자칭 생존 전문가지만 오직 글만으로 지식을 터득해 실전에는 미숙하다.

 

하지만 평상시 어리숙한 모습과 달리, 전장에서는 샷건을 사용하는 아군에게 강력한 버프 효과를 부여하고, 아군 전체 공격 능력을 향상시키는 능력을 보유해 다양한 활용이 기대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7일까지 특수 모집에서 ‘토브’가 등장할 확률이 증가하며,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스토리 이벤트 ‘ALONE SURVIVOR’가 진행된다.

 

신규 스토리는 동경하던 언리미티드 스쿼드에 합류한 ‘토브’가 수색 작전에서 선배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획득한 ‘메모리 필름’을 통해 스토리 이벤트 ‘MIRACLE SNOW’를 아카이브에 추가하고, 풀더빙 보이스가 더해진 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다.

 

내달 1일부터 3일까지는 협동 작전이 개시되며, 강력한 보스인 ‘모더니아 D.M.T.R.’을 상대하고 부서진 코어를 모아 쥬얼, 육성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달 1일부터 말일까지 12월 미션 패스가 진행되며, 최대 레벨 달성 시 검은 바니걸 ‘누아르’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한정 코스튬 ‘흑묘’를 지급한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15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과 함께 캐릭터 부문 기술창작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기록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