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해결사건부, 기간 한정 콘텐츠 ‘행복의 그늘’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3.11.23 16:3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행복의 그늘’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12월 5일, 주인공 캐릭터 ‘강혁’의 생일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강혁의 풋풋했던 어린 시절을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와 기간 한정 임무, 시리즈 소원 등이 추가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강혁 SSR 카드 「빛나는 옛 추억」이 새롭게 추가되는 동시에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특히 카드 획득 시 강혁의 특별한 사랑 고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12월 3일까지 생일 시리즈 이벤트 ‘행복의 그늘’ 퍼즐 이벤트가, 28일부터 12월 8일까지 ‘행복의 그늘’ 메인 이벤트가 개방된다.

 

생일 기간 한정 임무를 완수하면 강혁 R 카드 「보고픈 마음」, 생일 한정 의상 ‘강혁·그늘’, 생일 한정 배경 ‘어린 시절의 침실’, 이벤트 기념 배지 ‘행복의 그늘’, ‘여신의 눈물’ 등 보상이 주어진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어린 강혁의 마음속에서 소용돌이치는 감정과 과거의 순간을 엿볼 수 있다.

 

이 밖에 지난 생일 이벤트였던 ‘사계절을 너와 함께’ 그리고 ‘그 시절 이야기’가 기간 한정으로 복각돼 또 한 번 감동적인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