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여성 인파이터 도입으로 기대감 상승

  • 입력 2023.11.21 17:2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플의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이 새로운 여성 캐릭터 '인파이터(여)'를 도입하면서 기존 게임 팬들과 새로운 유저들 사이에서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인파이터(여)'는 기존의 남성 인파이터와는 달리 빠르고 날렵한 액션을 선보이며, '프리스트(여)'의 다섯 번째 전직으로 소개된다.

인파이터(여)의 특징과 게임 플레이

'인파이터(여)'는 기존의 남성 캐릭터 '인파이터(남)'와는 다른 특징을 지닌다. 남성 캐릭터가 무자비하고 묵직한 액션을 보여주었다면, 여성 캐릭터는 빠르고 강력한 권격을 통해 새로운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캐릭터는 공격 거리나 범위는 다소 부족하지만 높은 기동성과 날렵한 연타 공격으로 독특한 액션쾌감을 제공한다.

기술 및 액션의 재창조

'던파모바일' 팀은 모바일 기기에 맞는 기술 체계를 개발하며, '인파이터(여)'의 독특한 조작감과 액션을 구현했다. 바디 모션, 아바타, 무기, 그리고 신규 모션까지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특히 '위빙'이라는 새로운 액션은 이 캐릭터의 특수 이동기능으로, 높은 기동성을 제공하며 스킬 간 캔슬이 가능하다.

스킬 계열의 다양성

'인파이터(여)'는 주로 두 가지 타입의 스킬 계열을 사용한다. '슬러거' 타입은 강력한 단발형 스킬로, 큰 타격을 주는 한방형 펀치를 통해 적을 제압한다. 반면 '히트맨' 타입은 연타형 스킬로, 근거리 및 중거리에서 빠른 속도와 연속 펀치로 공간을 지배한다. 이러한 다양한 스킬 세트는 게임 플레이에 깊이와 전략을 더한다.

모바일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경험

'던파모바일' 팀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작은 화면에서도 액션의 쾌감을 크게 느낄 수 있도록 캐릭터와 스킬을 재개발했으며, 쉬운 조작감의 이동 및 회피 기술을 도입했다.

이러한 새로운 도전과 혁신은 '던파모바일'의 팬들에게 큰 기대를 안겨주고 있다. '인파이터(여)'의 추가는 기존 유저들에게 새로운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유저들을 게임에 끌어들일 가능성이 크다. 네오플은 이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던전앤파이터의 세계를 더욱 확장하고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탐색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혁신과 창의성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시이며, '던파모바일'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