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신규 사원 '가아그셰블라 이브 마이트너'와 '갤러헤드 로이 버넷' 공개

  • 입력 2023.11.15 16:3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의 역동적인 세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두 명의 신규 사원, '가아그셰블라 이브 마이트너'와 '갤러헤드 로이 버넷'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캐릭터들은 카운터사이드의 스토리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게임의 전략적 깊이를 더한다.

'가아그셰블라 이브 마이트너'는 스트라이커 클래스의 강력한 사원으로, 반격 기술을 통해 적을 제압하는 능력을 지녔다. 이 사원은 전장을 지배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스킬을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전략적 선택을 제공한다.

반면, '갤러헤드 로이 버넷'은 디펜더 클래스로, 가까운 적에게 디버프를 부여함으로써 아군의 공격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이 새로운 사원은 방어적인 역할을 넘어 팀 전체의 전투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두 사원은 '버넷 네버 다이'라는 새로운 서브 스트림에서 주요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 스트림은 프리드웬 기관과 에크하르트 초월학회 간의 오랜 대립과 숙명을 탐구한다. 이 스토리 확장은 카운터사이드 세계의 깊이를 더하며, 플레이어들에게 더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관리국 기념주화를 사용한 페이백 이벤트를 비롯해, 한정 상품 판매, 출근체크 이벤트, 커스텀 픽업 채용, 마음의 증명 서브스트림 재화 3배 드랍 이벤트 등이 포함된다. 이러한 이벤트들은 게임의 즐거움을 더하고, 플레이어들에게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스튜디오비사이드는 2023년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2023 AGF에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이 행사에서는 카페 스트레가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카운터사이드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사원, 스토리 확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업데이트는 게임의 세계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며,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전략적 선택과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운터사이드'의 새로운 장을 여는 이번 업데이트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제공하며, 게임의 세계를 더욱 확장할 것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