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과 기계의 만남! 뉴버스, 신작 액션 MMORPG ‘아틀란의 크리스탈’ 첫 공개!

  • 입력 2023.11.13 10:4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버스(Nuverse)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액션 MMORPG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마법과 기계가 공존하는 아틀란에서 세상 모든 에너지의 근원인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비밀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마도펑크 액션 MMORPG다.

 

플레이어는 변화무쌍한 마법 도시에서 모험가가 되어 동료들을 모아 파티를 결성하고, 혼란한 세계를 정화하기 위해 각 세력들을 상대로 맞서게 된다.

 

금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2분 분량의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굳은 각오를 다지는 OST와 함께 강력한 마도 무기를 활용한 전투가 전개돼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화려한 콤보 액션과 스타일리시한 전투가 가능해 짜릿한 손맛과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를 활용해 10가지가 넘는 다채로운 스킬 콤보와 스킬을 조합, 나만의 콤보를 만들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모두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양한 클래스가 함께하는 대규모 협동 레이드도 즐길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2월 8일까지 테크니컬 베타 테스트(TBT) 참가자 모집을 실시하며, 참가자들은 정식 출시 전 먼저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