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 삼성 강남에서 개최

  • 입력 2023.11.03 14:5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요버스가 오는 11월 8일부터 24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원신 게임 팬들을 위한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강남의 3층과 4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열리며, 방문객들은 원신의 세계를 직접 경험하고 인기 캐릭터들과의 만남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4층에 마련된 판매존에서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원신의 새로운 굿즈들과 상시 판매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는 인기 캐릭터인 감우와 닐루의 특별 상품도 포함되어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닐루를 주제로 한 포토존은 갤럭시 S23 울트라의 원신 에디션 액세서리와 함께 구성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감우 미니게임존에서는 갤럭시 Z 폴드4와 버즈2 프로의 원신 에디션을 감상하며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원신 게임체험존은 삼성의 OLED 모니터를 통해 고품질의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며, 원신 게임 내 최고 레벨의 캐릭터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갤럭시 S23 울트라 액세서리 원신 에디션에 닐루 스페셜 테마가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빅스비 닐루 보이스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3층 센터커피에서는 원신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음료를 선보이며, SLBS 매장에서는 원신 모바일 액세서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은 11월 5일부터 공식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호요버스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