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힐링 파티MMO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정식 출시!

  • 입력 2023.10.24 14:0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까지의 모험 게임과는 확연히 다른 경험을 선사할 '클라우드 트레일'이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방치형 힐링 파티 MMO 게임인 이 작품은 다양한 파티원들과 함께 신비로운 구름바다를 탐험하며 몬스터에 맞서 싸울 수 있다.

'클라우드 트레일'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24시간 자동 방치 전투 시스템이다. 자동 방치 전투를 통해 끊임없는 수익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몬스터 사냥과 레벨업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속 버프를 활용하면 넓은 들판부터 신비로운 동굴까지 거대한 세계를 더욱 빠르게 탐험할 수 있다.

다양한 직업군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근거리 탱커, 원거리 딜러, 힐러 등 다양한 전투 요구에 따라 전직도 가능하다. 또한 보스의 속성을 억제하는 펫을 출전시켜 음식 버프를 받은 후, 서로 협력하여 더욱 쉽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투와 음식을 통해 몽환적인 펫을 포획하고, 펫 하우스에서 육성하여 강력한 몬스터를 상대로 함께 싸울 수 있다. 게임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고 싶다면 서버 쟁패전 레이스에 참가하여 다른 팀과 실력을 겨루며 랭킹에 도전해 보자.

'클라우드 트레일'은 기존의 모험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의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다양한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어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